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광양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조선내화 CR봉사단, 복지재단에 성금·이불 전달
작성자 작성일 2020.01.05
조회수 9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 실천

조선내화 주식회사(대표 이금옥)와 노동조합(지부장 장정근)은 지난달 30일 태인동사무소에서 연말연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성금 300만원, 이불 60(5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 된 성금은 태인동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및 취약계층 6세대를 태인동청년회와 태인동사무소의 추천을 받아 생계비를 지원 하고, 겨울 이불 60채는 이불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 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조선내화() 홍윤기 공장장은 추운 겨울,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불을 전달했다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선내화() 노동조합 장정근 지부장은 “2020년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내년에는 더 많은 사랑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조선내화 CR봉사단이 노력하겠다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추운겨울 따뜻한 이웃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은데 이렇게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생계비 지원과 이불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조선내화와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이 지속 될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내화()CR봉사단은 2010년부터 임직원 급여의 일부를 매월 적립해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와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사회복지시설 지원, 장애아동 문화체험, 김장김치 지원 등의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농협은행 광양시지부, 복지재단에 연말연시 나눔 580만원 전달
조선내화 CR봉사단, 복지재단에 성금·이불 전달
아름답고 쾌적한 공원 속의 제철소 구현'

광양상공회의소

(우)57771 전라남도 광양시 항만대로 465 (황길동) 월드마린센터 8층

Copyright (c) 2017 gwangyangcci, All Right Reserved.